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나는 친구들과의 우정을 포기할 것인가?

카테고리 없음

by 세자게임 2021. 10. 10. 14:32

본문

나는 친구들과의 우정을 포기할 것인가?
오랜만에 만난 아이들이 있습니다.

저 포함해서 5명인데 그 중 1명은 예전에는 안 그랬는데 지금은

그는 분명히 나를 무시하고 있었다.

그리고 자랑하고 사람들의 관심을 끌고 싶습니까?

내가 친구에게 말을 걸면 그는 나를 중간에 집어들고 나를 소외시킨다.

3인칭은 싫은데 자꾸 귀여운 척

그리고 이 친구랑 같은 반인데 수업은 괜찮았어요.

시험에 떨어져서 관중들 앞에서 우는 건데, 그들에게 위로를 받고 싶어서 그런 건지는 모르겠지만...

제가 애들 무리에 좀 집착하는 것 같아요;;

그래서인지 좀 짜증이 나서 한동안 그룹과 거리를 두기 시작했는데...

내가 그룹에서 나가려고 하는 이유는 위에서 언급한 친구 때문인데, 다른 아이들과도 거리를 두는 게 맞는 건가요?

위에서 말한 친구가 내 그룹의 중심이야? 그래서인지 많은 남자들이 그를 좋아합니다. 그는 또한 가장 친절합니다.

친구의 갱단과 연결을 끊어야 하나요?

댓글 영역